[비욘드포스트] 시크릿데이 생리대, 2월 브랜드평판 조사 결과 34회 연속 1위 차지
2023-03-15
시크릿데이 생리대, 2월 브랜드평판 조사 결과 34회 연속 1위 차지
발행일: 2021-02-24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이번으로 34회 연속 수상한 시크릿데이는 여전히 1위 자리를 지켜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33,298 소통지수 273,535 커뮤니티지수 202,6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09,522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487,077과 비교하면 4.61% 상승했다.
브랜드평판은 소통, 참여지수를 높게 평가하는 만큼 시크릿데이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사실과 소비자들의 의견에 집중하며 제품 보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매달 1위 자리를 지켜내는 결과는 결코 짧은 기간 안에 달성할 수 있는 성과가 아니다.
여성 소비자들은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위생용품인 만큼 성분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추세이다. 전문가 못지 않게 성분 파악이 가능해진 소비자들은 직접 제조를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성분만을 담아 제조하고 있는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신뢰는 쌓은 것으로 확인됐다.
추가로, 시크릿데이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전략적 브랜드 발굴에 집중하는 재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