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헤럴드경제] 시크릿데이 드디어 소형 생리대 출시, 베스트셀러 ‘러브’ 라인으로

2023-03-13

시크릿데이 드디어 소형 생리대 출시, 베스트셀러 ‘러브’ 라인으로

발행일: 2021-02-09

시크릿데이가 소형 생리대를 드디어 선보인다. 지금까지 중형, 대형, 라이너 사이즈만 제작했지만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 끝에 2월 9일 성공적으로 런칭 되었다. 러브는 베스트셀러로 꼽힐 만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평소 러브를 사용하던 소비자들은 소형 사이즈도 함께 나왔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꾸준히 보였던 것으로 확인되었다. 양이 적어지는 날 중형은 크고 그렇다고 라이너는 흡수해주는 양이 부족해서 적당한 사이즈의 소형 생리대가 필요하다고 입을 모았다.

시크릿데이 러브 소형 생리대는 1,200여개 홀 가공의 부드러운 탑시트를 그대로 장착해 피부에 닿자마자 속옷을 착용한 듯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전해준다. 작은 불편함에도 크게 다가오는 날이기 때문에 착용하고 있는 동안 최대한 편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흡수력 또한 여성 평균 생리양을 훨씬 뛰어넘고, 트리플 안심 샘 가드가 장착되어 있어 옆으로 절대 새지 않도록 막아줘 인생 생리대라고 부르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게 보였다.

시크릿데이는 직접 제조를 통해 착한 성분만을 담아 정직하게 제작하기로 유명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 성분 걱정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었던 소비자들은 이를 믿고 구매하는 추세이다. 전라인이 마련 되어있는 생리대 브랜드는 흔치 않지만, 시크릿데이는 사용자의 양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가 다양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가로, 옥션에서 러브 소형의 런칭 기념으로 타임딜을 진행한다. 소형 런칭 소식을 듣고 기다린 소비자들은 이번 특가를 놓치지 않고 구매해보면 좋을 것으로 보여진다. 3세트를 구매하면 러브 소형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6세트 구매 시 신상 세안 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